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유저들 가지고 장난하네.(0)

황혼에지다 2006.08.30 12:42 6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무리 무료화선언한 게임이라지만.

이건 너무하네요.

점검시간이 4시간이나 되는것도 모자라서 시간연장을 30분씩합니까?

한번에 한두시간을 늘리던가요.

4시간으로 못잡는 문제를 30분 늘인다고 고쳐질것 같습니까?

그리고 점검시간을 늘이는것에관한 공지라도 있어야죠.

어떠한 이유때문에 불가피하게 점검을 연장합니다. <- 뭐이런 형식적인 공지라도 있어야

유저들이 조금은 수긍할것 아닙니까!

이건 운영진 마음대로 하는군요.

빨리 점검좀 완료해 주시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