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샷 645명 (5)

스피어헤드 2005.11.17 17:13 24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로서 운영자는 또다시 레벨업인가...


다음 제물은 몇명이나 될런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5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검의왕

    나중에 유료나 부분 유료되면 645명 다 돈 줄이고 봉인데 풀어주겠지 ㅋㅋ 아님 말고 캬캬캬캬

    • 2005.11.17 17:54
  • 검의왕

    뭐 모르지 저 명단 사람들 얼마 있다가 스며시 풀어줄지 ㅋㅋ
    계정 올려 놨지만 케릭 이름은 뭔지는 아무도 모른다 아니가 ㅡㅡㅋ

    • 2005.11.17 17:50
  • dlwlsaud

    니는 카발시작할때 1렙에서 중간건너뛰고 70렙갔나? ㅡ ㅡ;;;;

    뭐든지 중간과정이있는거인데 ㅡ.ㅡ++++++++++++++

    • 2005.11.17 17:19
  • 사랑을

    뭐 게시판에서2주일놀면 글쓰기제한풀고말한다고하지말고가르쳐줘용-_- 근데 압류된사람들 ㅋㅋ죽이넹 저렇게 나쁜사람들이 많을줄이야 ㅋ

    • 2005.11.17 17:16
  • dlwlsaud

    왜 지난번에 운영자 베틀모드2 쓰고 한 80명 잡았다아이가..
    이번에 베틀모드3 쓰니까 600명잡드라고...
    쪼금만 더 렙업하시면 한방에 다조질수 있는기라.. ㅡ ㅡa

    • 2005.11.17 1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