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헐.....진짜....지우네....유료화 얘기만꺼내두.(0) 오우저질 2005.12.13 20:15 11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진짜 넘한다...진짜 접어야겠네....모 이런 겜회사가 다있냐...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