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영자 촙나 조마조마하것다(7) 초아느낌 2007.02.08 17:08 12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금 영자 6시까지 완료는 못할꺼같은데 그 때 섭 안열면유저들한테 더 까일거 같고 열고 싶은데 끝 날려면 한참이고얼마나 조마조마할까-_-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 한마디면 끝남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며 항상 최선을 다하는 카발온라인이 되
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ㅇㅇ
카발개10아 존내미안 나도 너처럼 다물고있어야겠다
병시야 니가 신경쓸일이 아니다
반대로 다 끈내고 통닭 시켜 머글수도 ㅡㅡ..
ㅋㅋㅋㅋ
아~~ 신던전 플레이 함 하기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