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모든사람 블럭시키는 영자들(3)

미소써거 2007.02.08 18:21 12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케블럭당하구 마누라케릭으로 홈피 열나게 썼는데..접할라구 햇더니 이케릭도 블럭이라니 나참,,,,,
도대체 마누라 케릭은 하지도 않았는데 왜 블럭이냐 영자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Suu119

    저두 기다리다가 들갔드만 블럭;; 아 정말 욕나온다 -ㅁ-

    • 2007.02.08 18:24
  • 좀비크

    저두 지금 블록 당했어요 열받네요... 아무거뚜 안했는데 전화 하니깐
    계속 통화중이에뇨

    • 2007.02.08 18:23
  • 지옥앙마

    마자요 저두 6시에 점검끝나자마자 접되엇는데 다시 접속하니 블럭이라네요 어이없슴

    • 2007.02.08 1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