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아템 나온거 먹은게 잘못이냐!!!!(0)

좀비크 2007.02.08 18:25 9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겜하면서 아템 나온거 먹은게 잘못이냐!!!!!!
어이 없네.... 짜증나게....
그럼 아이템을 풀지 말던가!!!!!
돈내구 겜하는데 뭐하는 짓거리들이야!!!!
열심히 하고 있는데 어이없게 블록이라니!!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