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렙 11짜리 계정블럭?..(8)

구걸이 2007.02.08 18:58 13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미친 영자...답답허내..아제 모쫌 키워볼라하는데..렙 11짜리를 블럭?..
쓰바...아템이나 뿌리고 처묵은거 있음 블럭걸어라.,.무료게임한다고 유저 우습게 보나.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8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구걸이

    왕대박..;; 먹은것도 없는데..;; +5짜리 카타나인가 그거 하나 묷었는데..ㅡㅡ ..친구넘이 100만언 준게 타격이었나.ㅡㅡ..아 짱나라.ㅡㅡ

    • 2007.02.08 19:03
  • 영제바라기

    어제 왕대박짜리 드셧나바요 ㅋㅋㅋ
    영자들 개념 완전 가출한듯

    • 2007.02.08 19:02
  • 구걸이

    아나 어제부터 렉생기고 ..점검 어쩌고 자주 찌질이짖하더만..오늘 접하는데 계정 블럭.ㅡㅡ...씁..친구넘 따라 할려다가 속만 상하내요..ㅡㅡ^

    • 2007.02.08 19:00
  • 수경내꼬

    떠 라 이 영 자 들

    • 2007.02.08 19:00
  • 방황하는사이

    아 여기서 졸라 웃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07.02.08 18:59
  • 구리블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07.02.08 18:59
  • 머라고하지

    하하하하 나참 진짜 어이없것네요

    • 2007.02.08 18:59
  • 슬픈꼬마천사

    쿨럭....

    • 2007.02.08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