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피해 보상 해달라(1)

황혼에지다 2006.08.30 14:25 13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어떤 형태로든 서버점검 연장과 접속장애로 인한 이번 사태에대한 보상을 해주시죠.

이건 뭐 유저들을 너무 가지고 노시네요..ㅡㅡ^

아무리 무료화 선언을 했다지만 너무 막나가는것 같네요.

서버점검 완료 공지까지 띄워놓고 서버접속이 안됩니까?

5시간30분 동안 점검하면서 가장 근본적인 서버접속문제조차 해결을 못하시다니.

운영팀의 실력에 의구심이 드는군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