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이유나좀 들어보자니깐 집에들어갔냐 벌써!!!(0)
친구 계정으로 글올림음 밝힙니다!
어제 루이나 하향 패치되서~ 새벽2시까지 루이나만 팟습니다!
명퀘요? 물론 7등급 명퀘 받아논게 있지만~ 레이크 1시간으로 시간줄고
루이나를 혼자돌아보니까 할만하고 신악세도 많이나와~ 명퀘는 잠시 뒤로 미뤘죠!
어제 루이나 약 10번이상 돌면서~ 4번째보스방에서 코팅키드를 득햇습니다!
시세를 정확히 몰라~ 대충 얼마에 올려놓구! 장사세워두 구 잠을잤죠!
아침에 출근하기전에 잠간들어와서~ 장사물건 뭐뭐 팔렸나 확인차 접해봤더니~
코팅키드 팔려있더군요!
암튼 기분좋게 출근했습니다!
그런데!!!
좀전에 퇴근하고 카발을 접했죠!
근데 불법아이템 소지로 블럭이랍니다!
참 나 어이없어서!
아니 이유나좀 압시다!
내가 뭘 잘못했고! 내가 왜 블럭을 먹어야하는지 이유나 들어봅시다~
지금 거의 폭팔직전 이거든요!
프리미엄도.펫도,보드도 지금까지 카발에만 투자한게 10만원이상 되고
오토며 핵은 사용해본적이 없습니다!
혹시 이글을 보고계신 운영자분있다면!
답글좀 주세요!
서버 : 마르스
길드 : TempleKnights
케릭 : 열혈여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