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카발망해라3~[ 지꼴리는대로 글삭제하넴?내글도삭제해라](0)

CoolPlay 2005.12.13 21:51 13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어이가없군...

오늘 즐겁게 카발하러 딱 오니 ㅡ ㅡ;;;

바로 카발 정식서비스 지롤!!! ㅡ ㅡ;;;

존나... 개 운영자 밟아뿔까보다....

쩝....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