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카발망해라3~[ 지꼴리는대로 글삭제하넴?내글도삭제해라](0) CoolPlay 2005.12.13 21:51 13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어이가없군...오늘 즐겁게 카발하러 딱 오니 ㅡ ㅡ;;;바로 카발 정식서비스 지롤!!! ㅡ ㅡ;;;존나... 개 운영자 밟아뿔까보다.... 쩝....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