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어이없는 게임 카발!(1)

뺑국 2007.02.08 22:53 8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업데이트 한다고 2일 섭 안열고 기꺼 열어놓고 유저들 불럭 때리고 게시판 시끄러우니까 전화 안받는다고 공지 때리고 그래도 게시판에 도배 하니까 불럭 조치 문의 하면 낼 풀어 준다고 하고 카발 개그하냐 ?? 여적 까지 아무 죄없이 카발 측에서 실수한 것을 왜 유저들이 피해를 덮어 써야 하는지 진짜 모르겠거든?
내가 십이지천도 해봤지만 거긴 그래도 영자들 욕 바가지먹어도 카발 니들보단 덜하더라.
난 십이지천이 최악의 운영진들인줄 알고 있었는데 카발이 오늘 그걸 바꿔주네...
이상 집어치우고 내일 16시에 불럭 풀어준다면 보상은 어떻게 해줄껀데 ?
풀어주는것도 다행이니 아갈물고 게임이나 하라고?
진짜 오늘 뚜껑 열린다~
한마디만 하자 게늠들아~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천상의풍경

    후훗... 님 말 한마디 "통쾌함" ㅋ

    • 2007.02.08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