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어제도 글어구 오늘도 글어구...(1) 레끌라웰 2007.03.15 20:03 8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왜왜왜!! 앙대능 거죠??? 이유가 머죠? 어제랑 다른 겜방에 왔는데....또또 ~ 다운 받는 도중 오류나고~ 왜 이모양인지염... ㅠ.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