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1차클베 유저에대한 한달간의 무료에대해(2)
유료화에대한 생각을 보려고 게시판을 둘러보는순간
1차클베 유저에게 왜 한달간 무료이용을 주냐고 그러시던데요
1차클베할떄 운영진 분들이 약속을 하신바 있습니다.
제생각엔 1차클베가 기간도 길었고 유저들이 긴 테스트동안 많은 게임 테스트를
해줘야 했기때문에 수고하셨다는 의미에서 유료화후에도 한달간 무료를 주신거
같습니다. 그러니 이상하다 생각은 말아주세요 ^^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