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솔직한 고백 (2) 코스모스패칸 2007.03.30 16:01 12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나 솔직히 어제 카발 열심히할려구 프리미엄 끈엇따 ~~오늘 겜에서 할끼 많아서 회사 하루쨋겻따 ~~~......................... 근데 ~~ 이게모꼬 존마나 영자야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