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프리미엄 3달치 끈은지 얼마나됬다구.(4)

은남이 2007.02.09 11:51 13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마르스(ryeon***)IvyLove 입니다

영자님들 생각을 하구 사세요..

불법사용을 하는 사람이 블럭당할꺼 알면서

세달치 프리미엄끊코 게임합니까?

프리미엄 3달치 끊은지 일주일두 안됬습니다

무슨 영문인지 대체 알수가 없네 씨~~ 발~~ 쩝.. --+

명예에 관한것이라면 한참전에 받아둔게 있는데

지도의한조각 들고 5등급 퀘스트 하다가 18개인가 모아둔 명예의서를

운영자왈 명예퀘스트 진행 완료 하지말라는 메세지 받고

그냥 명예의서 인벤창에 가지고있었습니다.

그게 불법아이템입니까 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늘푸른나라

    전 새벽에 프리끊고 2층 한탐뛰고 아침에 긴급점검 있길래 나갔다왔드니
    블럭유저라네요. 기가차서리.. 명케 비스무리한것도 안한나한티 ㅜㅜ

    • 2007.02.09 12:32
  • 카오맥스

    조낸 돈 아깝겟수다...나두 두달이나 남았소,,ㅠ.ㅠ

    • 2007.02.09 12:08
  • 절세미남o

    무개념 무작위 블럭~~
    프리끊은지 3일만에 이게 뭔지 ㅋㅋㅋ
    아처 한동안 랩업안해서 좀 하려고 ~~~
    위저 1년넘게 키운거 냅두고 새로키울라했더만ㅋㅋ
    이지랄로 블럭먹여놓넹
    참 뭐라 할말없이 답답한 영자들 ㅋㅋㅋ

    • 2007.02.09 11:57
  • 아리랑똥똥

    저랑 같은 걸루 걸리신듯~~

    • 2007.02.09 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