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프리미엄 3달치 끈은지 얼마나됬다구.(4)
영자님들 생각을 하구 사세요..
불법사용을 하는 사람이 블럭당할꺼 알면서
세달치 프리미엄끊코 게임합니까?
프리미엄 3달치 끊은지 일주일두 안됬습니다
무슨 영문인지 대체 알수가 없네 씨~~ 발~~ 쩝.. --+
명예에 관한것이라면 한참전에 받아둔게 있는데
지도의한조각 들고 5등급 퀘스트 하다가 18개인가 모아둔 명예의서를
운영자왈 명예퀘스트 진행 완료 하지말라는 메세지 받고
그냥 명예의서 인벤창에 가지고있었습니다.
그게 불법아이템입니까 ㅡㅡ?
전 새벽에 프리끊고 2층 한탐뛰고 아침에 긴급점검 있길래 나갔다왔드니
블럭유저라네요. 기가차서리.. 명케 비스무리한것도 안한나한티 ㅜㅜ
조낸 돈 아깝겟수다...나두 두달이나 남았소,,ㅠ.ㅠ
무개념 무작위 블럭~~
프리끊은지 3일만에 이게 뭔지 ㅋㅋㅋ
아처 한동안 랩업안해서 좀 하려고 ~~~
위저 1년넘게 키운거 냅두고 새로키울라했더만ㅋㅋ
이지랄로 블럭먹여놓넹
참 뭐라 할말없이 답답한 영자들 ㅋㅋㅋ
저랑 같은 걸루 걸리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