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참 답답하고 열도받고..짜증도나서 한마디합니다..!께임이사글타치고 도대체 1:1문의는 머하러만들었는지 의문이네여..!문의를하면 1달이다돼가도 답변이엄어여..! 내가 시험삼아.. 3개의 질문중 대답하기 곤란하고 귀찮은 질문을 삭제를해봤습니다..!그랬더니 1일인가 2일만에 답변오더구요..답변이란게 유저님의 질문사항이 삭제돼여 답변을못드렸습니다...ㅡ,.ㅡ;;; 일부로삭제한검니다 어케하나보려고..!그중나머지질문하나..귀속시 100%크뎀이뜨는걸뒤늦게알았음니다 !이유인즉순.. 접었다가복귀를해서리..잘몰랐습니다..!근데 티타블래이드를 귀속하고 포코1개에 카탈그소집어넣코 돌렸습니다..!근데 어의엄는게..ㅋㅋㅋ1슬롯드랍이라는 어의엄는 옵이뜨더군요.. 몰라서 그냥섰습니다 그러다가 길드형한티 야그를들었네여..!100%성공뎀이라고 그래서 어찌됀거냐 문의를했드만..!답하기곤란한건지 구찮은건지 그질문만은 답변읍더만요..!ㅋㅋㅋ운영을하면서 편하고 듣기좋은말은 답변하고 조금이라도 거슬리는 질문이라면 수정하고 고치려노력하는모습은보이지않으면서 공지디울때마다 노력하는카발이돼겠다고올리는데..가증스러워집니다..!이젠 득탬도안바라고 바라는것도엄습다..다만.. 유저들이 궁금하거나 답답한것은 풀어줘야하는거아님니까? 한번쯤 생각하고 반성좀하세여..!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