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피방만 오면 겜 못하는 이유?(3)
공지도 안뜨고 영자님은 확인을 안하시나 보죠?
저번에두 이러더만 바로바로 확인하는 시스템은 없나요?
매번 이러면 카발유저들 남아 있으려할지가 의문이네요.
영자님들 바쁜건 알지만 유저들 겜 원할ㅇ하게 할수 있도록 빠른 복구를 해주셔야지 매번 일케 늦어지면 겜하지 말라는 것이나 다름없지 안나요?
빠른 확인을 해서 문제제기를 하지 안도록 노력해 주셔야된다고 생각 합니다
그럼 수고하세여 ㅋ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