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피방만 오면 겜 못하는 이유?(3)

한스카니발 2007.04.10 22:30 20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간만에 겜좀 할려구 피방 오니 또다운로드가 안되네요.
공지도 안뜨고 영자님은 확인을 안하시나 보죠?
저번에두 이러더만 바로바로 확인하는 시스템은 없나요?
매번 이러면 카발유저들 남아 있으려할지가 의문이네요.
영자님들 바쁜건 알지만 유저들 겜 원할ㅇ하게 할수 있도록 빠른 복구를 해주셔야지 매번 일케 늦어지면 겜하지 말라는 것이나 다름없지 안나요?
빠른 확인을 해서 문제제기를 하지 안도록 노력해 주셔야된다고 생각 합니다
그럼 수고하세여 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