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루시퍼네 ㅋㅋ 똥누고시퍼~ ㅋㅋ 원츄~!(2)

곤다야마 2005.11.18 17:22 10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5분동안 기다리면서 계속 하는거 아닌것 같은데~~
리필은 계속 써지나? ㅎㅎㅎ
암튼 이세상에는 웃긴 양반들이 많아 ~ ㅋㅋ

원츄~~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루시퍼의비밀

    언제까지 그리 찌질이짓 하며 살텐가...
    다 엎어 버려야지..이눔의 세상...
    하하하~~~

    • 2005.11.18 17:23
  • 다이어트맨

    쩝..

    간만에 아이디얼 하나 내줬더니

    이 뜨끈한 반응은 모란마리지?

    • 2005.11.18 1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