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블레이드스킬질문용.~(2) 구름왕자 2005.11.18 17:32 36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천상님등등 쓰신거보니까요 어쏠+더블+라운드+스톰 이 좋다고하셧잖아요더블대신에 라이징도괜찮나용 더블지우고 라이징배웠는데 ;이것말고 다른조합은없나요? 이게최적인지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라이징 좋아요~ 난 마스터찍구 라이징 다시배웠네요.
언제까지 그리 찌질이짓 하며 살텐가...
다 엎어 버려야지..이눔의 세상...
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