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고객을 대하는 태도가 안되어있잖아!! 버럭!!(1) san do 2005.12.14 10:19 12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고객과의 약속을 져버리는 태도는 뭐야!! 버럭!10시까지한다고했으면 10시까지 해야할거 아냐!! 버럭!설마..... 이글 지울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