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아놔 처음부터 시간넉넉히잡고공지,(0)

구름왕자 2005.11.18 19:49 10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공지에 시간넉넉히잡고올리던가 짜증나게 접하게만드네 실행하고들가고 로긴하고 섭뜨고 나가고 또접하고 안되서 나가고 귀찮아죽겟소 망할, 거기시간은 1시간 늦게간담니까??

지금 정확히 7시 49분이오 망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