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아놔 처음부터 시간넉넉히잡고공지,(0) 구름왕자 2005.11.18 19:49 10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공지에 시간넉넉히잡고올리던가 짜증나게 접하게만드네 실행하고들가고 로긴하고 섭뜨고 나가고 또접하고 안되서 나가고 귀찮아죽겟소 망할, 거기시간은 1시간 늦게간담니까??지금 정확히 7시 49분이오 망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