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0)
지금까지 여러 온라인 겜을 하면서 기쁠때도 있었고 짜증날때도 있었다.
근데 지금의 카발보단 그 정도가 약했던것 같다.
아무리 개발이 덜 된 게임이라지만 이건 해도 너무한다.
유저를 봉으로 밖에 보지 않는 온라인겜의 초보 운영자들이여...
당신들의 실수도 유저 책임인가.?
오늘 낮에 올라온 공지를 보고 심히 놀랬다.
힐스킬의 적용이 영자들의 실수였다는것과, 그것이 게임을 하는데있어 큰 영향을 끼치지 않기에 유저들에 대한 처벌(?)을 하지 않는다는식.
유저들이 봉인가?
당신들이 실수해놓고 그 책임은 유저들에게 전가시키는것은 어디에서 나온 발상인가?
웬만하면 글 안쓸려고 했다.
무료로 즐기고 있으니 웬만한 실수도 눈 감으려 했다.
근데 이건 너무 아니다.
우리 오픈베타 테스터들은 당신들의 미래 고객이다.
게임을 만들어놓고 유저들을 잡을 생각은 안하고 무사안일주의와 복지부동식의 운영.
그리고 유저들에 대한 최소한의 배려도 없는 이런 게임.....
...
...
...
빨리 서버 열어라.
게임좀 하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