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이런....C(A)BAL(1) 젖갈 2005.12.15 00:22 21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제 오픈겜 시작했는데렙이제 17인데이제 콤보께우쳤는데이제 스킬쬠아는데..돈내고 겜 해라..난 우째해야돼는데겜 계속해야되는감.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