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블레이더고수님 질문좀요(2)

버림받은태양 2005.11.19 18:35 12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제가 지금 어쏠트랑 아이언스킨을 익혀야하는데요

돈이 30만정도박에 없어서 한개박에 못올립니다

그래서 뭘올려야 좋을지 모르겟어서 조언을 구합니다

어쏠트 추뎀은 낫던데 익혀야할지 망설여지더군요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힘+3 목걸이 레벨제한도 좀 알려주시면 ㄳ하겠습니다

ㄳ합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단비루비

    힘+3 렙 54인가..53인가;;기억이 가물가물 ㅋ

    • 2005.11.19 19:36
  • 난타매니아

    아이언올리세요.

    • 2005.11.19 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