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버그입니다!! 심각합니다(5)

beens 2005.11.19 22:05 19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우선 너무 큰버그네여!!

친구들이 비번찾기를하는데 해당이메일로 전송이완료되었습니다 그러는데

5~7시간이 흘러도 안옵니다~~~혹시나해서 20번정도해도안오거든여
친구들한테 전화햇쪄 9명전부 안온다구하더군여
큰문제는 그친구들하고 저는 이게임을 못하고있습니다 !!임시로보낸비번이 안와서여
이거 친구 계정인데!!잠깐빌려서 이렇게 쓰네여!!왜 건의가 없냐구여??다들 못들어오니깐여 로그인을 못해여
참웃긴게여!!! 야후나 딴이메일은 오는데 네이트 만 안온다는것입니다
빠른조치드립니다!! 정말 9~11명게임못하는데 재가 너무 미안해서 미치겠습니다.ㅠ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5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dlwlsaud

    네이버로 바꿔 ㅡ_ㅡa

    • 2005.11.19 22:29
  • beens

    아녀 안돼서 서로 이메일 다 네이트로 해보고 일부러 비번찾기를한거져
    그런데 한명씩 안되길래 설마하고 너도 네이트로 이메일바꾸고 저장한후에 비번찾기해봐라 했더니 역쉬나 !!!~~

    • 2005.11.19 22:26
  • 류세은님

    9명 전부 비밀번호를 잊어먹나?..............
    전부 덤앤더머......?

    • 2005.11.19 22:24
  • beens

    장난?? 나이가 23~25살인데 그걸몰르겠습니까???
    10명정도가 다해보앗는데 안됩니다 님 회원수정가셔셔 네이트쪽 있으시면 바꾸시고 비번찾아보세여 !! 절대안옵니다!! 민증아이디성함이멜
    다일치해도 안옵니다!!!! 윗님 초딩도아니고

    • 2005.11.19 22:21
  • dlwlsaud

    케릭만들때 이멜을 dlwlsaud네이트.컴 <= 이따구로쓰면
    메일 절대 안옴.. 영어로써야댐..

    • 2005.11.19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