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서버좀 제시간에 열어라(0) 여름만사랑해 2006.08.30 13:09 5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주 피방에서 기다리는데 지친다..오늘 겜 다한 듯한 느낌이다..이게 모니..1시간 늘렸다..30분 늘리고..왜 오늘 저녁으로 그냥 못을 박던지..쓰벌..짱나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