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서버좀 제시간에 열어라(0)

여름만사랑해 2006.08.30 13:09 5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주 피방에서 기다리는데 지친다..
오늘 겜 다한 듯한 느낌이다..이게 모니..
1시간 늘렸다..30분 늘리고..왜 오늘 저녁으로 그냥 못을 박던지..
쓰벌..짱나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