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띠리링띠띠띵~운영자는 레벨업을 하였다!!(1) 스피어헤드 2005.11.23 02:15 20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ㅡ_ㅡ 이번주도 어김없이234명이라는 엄청난 숫자를학살한 운영자..레벨업을 하여배틀모드 3를 습득하였다!!다음주는 몇백명이나 학살할까...(짱개계정 압류 굿...-_-b)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일회성으로 한 100명까지는 봤어도(타게임)
카발은 한번 할때마다 숫자가 상상을 초월하네요;
정당하게 하는사람들이 인정받는 그런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