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띠리링띠띠띵~운영자는 레벨업을 하였다!!(1)

스피어헤드 2005.11.23 02:15 201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ㅡ_ㅡ 이번주도 어김없이
234명이라는 엄청난 숫자를
학살한 운영자..

레벨업을 하여

배틀모드 3를 습득하였다!!

다음주는 몇백명이나 학살할까...

(짱개계정 압류 굿...-_-b)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모카커피

    일회성으로 한 100명까지는 봤어도(타게임)
    카발은 한번 할때마다 숫자가 상상을 초월하네요;
    정당하게 하는사람들이 인정받는 그런기분..

    • 2005.11.23 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