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포블 고수(최소 100이상)님들 답변좀 해주세요(6)
첫번째는 스샷보다보면 포블이 피통 3000넘는 분들도 계시고 그러던데.
지금 제가 렙103인데 피통이 1294밖에 안되더군요. 다른 케릭보면 제꺼보다 렙은
더 낮으면서 피통이 저보다 많은 케릭들 많이 봤는데. 어떻게하면 피통을 3000가까이
올릴수 있을까요?
(참고로 제랭크가 소드-그랜드마스터 매직-A.익스퍼트 에다가 업그레이드 스킬-체력마스터리 Lv7찍어놨습니다.)
두번째로는 갑옷에 관한건데.. 듣자하니 요즘 포블들 오스미움 아머셋입는다고 하던데
저는지금 테라그레이스 갑바+4 나머지는 테라그레이스 +2,3 정도 입고 있거든요.
방어력이나 방어율보면 오스미움 아머 보다 테라그레이스가 더 낫던데.. 왜 사람들은
오스 아머를 입나요?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