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겜방와서 카발 하는데 .와..돈나가는 소리들린다..(1) 한방넘버원 2006.11.01 19:03 13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젠장..어제 그 난리 쳐놓고 이젠 좀 괜찮을려나 했더니..이게 뭐람.. 빨리 고쳐라..근데 이와중에 스텟 물어보는 놈들은 뭐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