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어차피 안될걸 알지만...그냥(10)

여름만사랑해 2007.01.12 01:13 29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쥬피터 포실 여름만사랑해 입니다..


저의 비참한 하소연입니다...

1월 11 일 오후 10시쯤...제가 포트룩스 마을에에 있었습니다..

그리고는..잠시 자리를 비웠는데

놀러워 잇던 7살짜리 사촌동생이 잠깐 컴을 만졋나 봅니다..

와서 보니까..+6포실부츠(+8방) ,+5포실장갑(+8방) 이 없더군요..아마도 마우스로

드랍을 시킨거 같앗습니다.이미 아이템은 누군가 주워갔을테고

순간충격....!! 어이가 없었습니다...정말 ...그리고 오늘 12일 1섭에 가보니..

제거인지 아닌지는 모르지만 ..저 아이템 그대로 누군가 올리셧더라구요..

수호시리즈가 요즘 많지만.. +6부츠하고 +5짤 장갑을 보니.."아 !!이거 내건데.!!"

란 생각이 들더군요...혹시나마 포트룩스에서 제아이템을 주우신분

저에게 돌려주실 의향이 없으신지요...??솔직히 별 기대는 안하지만

답답한 마음에 올려봅니다....

그리고..님들도 어린이들 조심하세요.. 아이템 다 날라갑니다..

그럼 모두다 즐거운 게임 하십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