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비너스 월드킹카 제보바람..(21)

콜돌이 2006.01.18 09:36 13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내가 이사람에게 감정이 좀 많습니다.. 이제 저두 99랩 입니다.. 월드킹카 당신이 괴롭혓던 저랩이 이제 저두 님과 동등한 만랩입니다.. 제가 당한만큼 님에게 배풀겟습니다

월드킹카 소속길드 가 어딘지 아시는분~~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