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신템이 쏟아지는줄아는 착각속의 몇몇유저들 (25)

매드드라이버 2007.02.07 13:12 46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제 업데이트돼고 능력치도 모르고
아직 신템이 서버에 만들어지도않았고 ㅋ
자기장비팔아서 알츠로만들고있는분들 템은사입어야겠고
시세 떨어드리고싶으시겠죠 ㅋㅋㅋ
신템 나올때까지 사냥안하고 손가락빨아야하니 ㅋ
하지만 신템나왔다고 바로입나요 사냥안하나여
누군가 들어가서 사냥해야지 만들수있는겁니다
잘난척 금지 그리고하나만더
신템 ~ 새로운템
신템 ~ 신급장비
이것은 가봐야아는거지 그리고 신템 나오자마자입으면 가격만만치않을텐데
부자들은 지존장비입고도 몇억은 널널히가지고있는데 ㅋ
그리고 장비 떨어진건 몇몇분들이 조급증에 급처하는바람에 그리됀거고 ㅋ
약은척 하지들마삼 약은게아니라고 보이는데 ㅋ
남들은 바보라서 ㅋ 안그러는지아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5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