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영자님 오토 쓴사람들 처리합니까?(1)
뻐하하<==오토
좀치는걸<==오토
지금 겜열심히하고있데요
신고접수 받았다고 저한테는 감사하다고해놓고선...이게멉니까?
54렙이데요 벌써 나참어이가없어서
그런케릭은 삭제시켜야하는거아닙니까?
오토 잡기는 잡습니까?
안잡으니까 전부다 오토 쓰고있지않습니까?
지금 고렙들전부 오토 쓰데요?
신고 저희들이 하고있지만 하믄머합니까? 겜하고있는데 ㅡㅡ;
신경좀써서 오토 핵 확실이 잡아주기바랍니다 진짜어이가없어가지고 ㅡㅡ;
처리하던데 제가신고한사람 다른캐릭으로 저한테 욕만하던데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