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프리에PC가맹점서겜하면득템 률 높아야하는거아냐??(4) 보스하다 2007.02.14 11:19 15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쥐뿔 이래저래 던써가며 겜방에 프리몀 결제까지 하는데 득???????단지하나 뛰당기는 불편함말고는 조은게 엄내...노프리몀에 집구석에서 겜하는 인간들이득은 더 잘한다 시바 ㅡㅡ;;;;;;;;; 조넨 짜증나...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