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컴 고 수 님 들 봐 주 세 요(3)

바람돌이7 2005.12.02 22:07 12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3일전 저녁에 퇴근해서 겜중 컴이 멈추고 팅김현상뒤에 페된다고 했더니(절대페치시간아님) 영자가 그래픽 드라이버 문제라고하더군요 (다이렉트정보 보내줬거던요)
그래서 영자사 시키는대로 드라이버 날리고 다시 깔라고 해서 드라이버 받고 날렸거던요
근데 컴이 화면이 안나오네요 화면이 나와야 어떻게 해보겠는데 그래서 혹시 선? 이 빠졌나해서 안전모드 들어가니 안전모드 에서는 화면 잘보이고 지금 안전모드에서 글올리거던요 안전모드에서 이것저것 해봐도 않되네요 시력부족 ㅋ
■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방법

http://www.nvidia.com/object/winxp_2k_71.89.html

위 사이트 이동 후

International 하단의 ≫ Primary Download Site ≪ 를 클릭 -> Accept를

클릭하시면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실 수 있답니다.

- 다운로드후 드라이버의 설치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NVIDIA]
① 바탕화면에 해당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로드
② 내컴퓨터 클릭 > 제어판 클릭 > 프로그램 추가/제거 클릭
③ NVIDIA Drivers 제거 > 재부팅
④ 다운로드 받으신 드라이버 설치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깜직앙마

    그럼 윈도우가 깨졌네여..다시 까세여...

    • 2005.12.02 22:33
  • 바람돌이7

    제가 바보는 아니거던요 ㅋ
    벌써 해봤죠 ^^

    • 2005.12.02 22:20
  • 챈들러 빙

    그냥 안전 모드에서 드라이버 설치 해보세요.

    • 2005.12.02 2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