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이겜 미친거야!(1)

나의너만의 2007.03.30 15:03 22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겜접었다가 홈피에 머니 충전 되어 있는게 생각나고 태섭이나 함 해볼까 해서 왔는데

과관이네염.......

업그레이코어 판매에
기모노 판매까지(일본에 뇌물쩜 받았수?)

이런 쓰레기 게임 첨보넹

게임쩜 잘 만들었다 했나 싶더니
쓰레기들이 운영을 하는구먼.......

깔끔히 미련없이 환불 신청하고 갑니다........

게임계의 ㄱ ㅐ 썅 쓰레기 게임

당신이 머리가 달려있고 그 머리가 장식품이 아니라면
간단히 계산 나올껍니다..
부분유료 해으니 당연히 캐쉬탬 많이 만들어서 판매 하면 된다?
업그레이드 코어는 그렀다 칩시다...
기모노?
유저들 반발이 심할껄 사도 몇몇 사람만 살껄
욕들을 각오 하면서
만들어 판매 할까요?
머리는 폼 이 아닙니다....이만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