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난저주받은건가요 ..??(8)
집에서하는 사람들도 망자 2번가면 업코 하나는 나오고한다는대.
왜 난 잡몹까지 조금씩 쓸어가면서 2시간 다채워서 최종보스까지잡는대
업코하나 안나오나요 지금5번 이나 갔는대!
망자가면 돈 잘벌린대서 열렙하고 템 좀사서 최종보스 겨우깨긴하는대!
왜 ! 왜난 업코하나 안나오고 !!!!!!! -_-
저주 케릭인가요 아니면 피씨방 드랍율 아무것도 아닌가요 !
진짜 할말없네요 오히러 물건팔로 데져트가서 폭스잡다 업코하나 먹은 기억이
일주일전에 남니다 !
난 저주 케릭 인가요 ㅜ.ㅜ 아니면 템먹는 비법이라도 있나여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