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오토신고(연정길드)레드곤(1)

시버검 2007.05.17 19:21 21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언데드 x33y159 계속 외치기로,,그리고,,일반말루..했습니다..

오토 사냥 하시구여..계속 몹만오면 잡구 걍있습니다..
1섭이라서 죽일수도없네여..
운영자님 처리좀해주세여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