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가맹 PC방인데 카발은없네 ㅡㅡ(2) 이경돌 2006.01.26 01:57 32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컴터에 카발은 깔리지않았네요가맹PC방인데 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