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와~ 진짜 한번 보세요. 영자님들 유저분들꼭~~(1)

영이메 2006.02.03 11:13 20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퀘스트도 만랩찍어놓고 한참있다 나와서 짜증나죽겠는데 퀘스트 버그땜시 아주 죽겠네요.
다음 만랩패치될때도 또 만랩찍고나서 퀘스트나오나요?ㅎㅎㅎ
퀘스트중에 '왕은사라지고'에서 '의문'이라는 퀘스트가 있습니다.
마지막에 헤일이 들어올때는 마음대로 들어올수 있으나 나갈때는 마음대로 못나간다는데 뒤로도 못가고 앞문은 막혀있고 아무거나 다 클릭해도 깨지지는 않네요.
이거 저 퀘스트던전 두번 들어가서 끝까지 다깨고 짜증나네요.
또 하나의 버그는 어제 말씀드렸다시피 드릴드샷 쏜다음에 프리즈마틱에로우를 연속해서 쏠당시에 몹은 두개의 데미지를 동시에 받습니다.
그렇게 되면 몹이 한마리 죽어도 두마리 죽은것처럼 나타나지는 버그입니다.
80마리 잡아야되면 40마리만 잡아도 퀘스트 완수한걸로 나오는데 완수했다고 가서
클릭하면 접속종료됩니다.
다시 접하면 40마리 잡은걸로 나오고요.ㅋㅋ
일일히 숫자 세어가면서 잡아야 합니다.
찹으로 재밌는 게임이네요.ㅎㅎㅎㅎ
어제 말했는데도 아직 고쳐지지 않네요.
언제쯤 수정되는지 알아야 하던지 말던지 하죠;;
던전도 계속 깨면서 시험해 볼수도 없고 답변도 없으니 이건 원~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