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넵튠] 제3차 프로키온 길마단 총회를 합니다..(0)

아름다운비니 2007.08.09 00:20 12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안녕들하세여.^^ 프로 총군 아름다운비니 입니다..
곧 있을 '미션전쟁' 패치를 위해 프로키온 길마단 회의를 하려 합니다..
장소와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날짜; 8월 10일 저녁 9시
장소; 8채널 유령선
인원; 길드 대표 1분

이번 총회에선 '전쟁' 패치를 준비하는 자리가 될것입니다..
프로키온내 모든 길마님들이 참석해 주셧으면 합니다..
이글을 보시는 길원님들이나 길드 운영진들께선 길마님에게 위의 총회를
알려주셧으면 합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