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카발 케릭 벨런스보다...우선 이거부터..(9)

대뽕지뽕 2006.02.14 15:40 31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지미 쟁을해도 상대방이 디져야 쟁을 하는 맛이 나지.
이건무슨 한명을 3명이상이 감싸고 죽으라고 쳐도 안디지니..
무슨겜이 이 ㅈㄹ 여!!
나 여태 카발한테 나쁜말 한적 한번도 없소... 근데 더이상은 힘들오..
이번5차업뎃때 1:1맞짱떠서 3대이상 때리면 디지게 하소..

아참.. 그리고 내가 워려 케릭키우는데 레어칼 쓰면 머하냐??
친구케릭 84렙 위자드보다 몹을 못잡는데 지미 승질나서 몹잡것냐?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9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