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유료라 난감하군(0) 풀메탈패닉 2005.12.13 19:32 12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오픈 40일만에 유료화 곱나게 빨리하시넴 그러면서 무슨 맨날 모든사람이 쉽게 즐길수 있다고 하면서 유료되면 어떻게 쉽게 즐겨 말 빨리 바꾸삼 어이없삼 22천언 내고 쉽게 즐길 수도 있겠수다 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