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먼쇼를가이에 4시간도 부족하단말이오~~~~(2)

구름왕자 2006.07.05 10:12 12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좀 똑바로 빨리빨리하쇼 4시간도 적은시간이아니구마 4시간이면 더미를몇번칠수있는지 알기나하시오?? 더미 절라게 많이치게설정해놓고 시간낭비하지마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