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즐건 시간들 보내세요~ 전 이만!!(1) 행복한추억 2005.12.15 09:30 146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머큐리섭'삐짐의겅쥬' 입니다. 블레이드 키우구 있었는데이렇게 빨리 유료화가 되어서 아쉽네요 ㅎㅎ게임을 조금 늦게 시작해서 보름정두 하다보니벌써,,, 유료가 되네요게임 하시는 분들 다들 건강 하시구전 이만 물러 갑니다~~ 수고들 하세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그렇지 갈때 는 이렇게 깔끔하게 가셔야지~~ 님두 수고하셨어요^^
전 필드에 사람없어질때까지 버텨볼께요^^
가실분들 조용히 가세요
그래두 한동안 잼나게 하셨을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