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난 카발 유료되면 안할꺼지만(2)

풀메탈패닉 2005.12.17 15:21 293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몇명이 나 계속 할지 정말 궁금하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귀신붙었다

    제생각이지만 별로 안할듯 ;; 업하기도 이정도면 시운편인데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 어디까지 나 제 생각

    • 2005.12.17 17:31
  • 포병대

    동감 ㅎㅎㅎ

    • 2005.12.17 1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