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소드스킬 경치.........?(1)

풍향동 2005.12.17 21:10 22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렙제 풀리고 소드경치(a마스터) 오르나요 블레이더.....저만 그런가요 아니면 다른분들도
그런지 궁금해서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네버어겐

    안올라여 ....유료 후에 오른다는 ㅡㅡ;;

    • 2005.12.17 2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