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2배 이벤트가 좋군-_-;(2)

레고TM 2005.12.18 07:46 344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오늘 업코 5개 포코3 5수호 하나 -_-;;; 5수호는 메카 에이프가 ㅋㅋ

이거 또 어이없게 패치후 사라지는거 아니야 -_- 가능성은 충분한데 ㅋㅋ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기묘한일

    주우면 뭐하냐 사람들 다접었는데 5수호 쓰레기같은거 이벤트전에도 5새 넘개 주었구만 ㅋ

    • 2005.12.18 11:20
  • 슈리엘페리

    와;; 5수호.ㅜㅜ난 어제 돈 주고 샀다는...ㅡㅡ

    • 2005.12.18 07: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