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위저드 pvp스킬(6)
아는분 저랩분들하고 피케이 연습하면 항상 지거든요. 아템 구린것도 있지만
너무 몰라서 그런가 싶어서요.
위저드유저분들....사냥용과 피케이용스킬을 따로 구분하시나요?
스킬은 어떤걸 몇번까지 지정하시나요?
전 스킬포인트 전부 다 올렸는데 어떤 스킬에 스킬포인트를 몇까지 올리시나요?
저두 피케이 잘하고 싶어서 미치겠어요.
컨트롤도 중요하고 장비도 중요하겠지만 너무 기본을 모르는것 같아서요.
부탁드립니다. 알려주세욧 ^^;
.
음 저같은 경운 스타트를 넉백 즉 체인으로시작해서 바로 스턴(아크틱)
중간정도의 뎀지스킬인 헤일스톰 이렇게 딱 3개만 놓습니다
스킬랭은 체인20 아크틱 헤일18 이구요 물론 노콤입니다
콤전이면 아크틱을 18개 찍었을경운 5콤 혹은6콤으로 돌려야합니다...
하지만 노콤인경운 위에딱 3개로만 돌리죠... 승률은....요즘은 거의 지는경우가 없었는듯...
클래스별로 대 아처전에는 체인 아크틱 헤일 순이구요 근접케릭시엔
아크틱 헤일 체인 순이 가장 무난하더군요 ^^;
저도 이것땜에 고민을 많이하고 많이물어봣는데요 전 넵튠섭이거든요 넵튠섭어 어떤법사를 보니까 제가 피 반도못깍고 죽는사람을 그냥이기더라구여 전 아크틱 헤일스톰 버큐엄 라이트닝캐논 이렇게 4개를 썻엇는데 그사름은 헤일스톰 체인 익스플로젼 버큐엄 아크틱 아님 라이트닝캐논으로하더라구여 그사람은 스작다끝낫다고합니다..그리고 스킬은 아크틱만빼고는다 18까지올렷다고하더군요.. 아크틱은 12이상올리면 콤보 4개로이어지질않아요 15올리면 5개로이어지고 18이상돼면 콤보이어지질않습니다.. 참고가됏으면하네요 ㅡㅡ 전 허접해서 많이지네요 ㅠㅠ 미챠 ㅋ
훔;;
아아하~ 네 감사합니다.바로 설정해놓고 피케이 해볼게요 ^^
비너스섭 허접 위자 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베큐엄, 헤일 , 아크틱, 체인, 하나 이름이생각안남..
콤경우엔 위에 다섯가지씁니다..전부18까지만 올렸습니다
노콤인 경우엔.. 베큐엄, 아크틱, 체인을 조합합니다~
넉백스킬과, 스턴기능을 적절히 조합하시면 승률이 꽤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