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아니 도데체 어케 했길레 이러냐고요(2) 12456622 2007.02.08 18:24 11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아나 어이없네 생각해도아침 9시부터 기달려서3시돼서 될까 싶어 피방와서 봤더만안돼있구 6시에 된다구 해서기달리다가 접할려니 블럭이네 어이없네 아주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2